본문 바로가기
오산 맛집

오산 운암 곱창 맛집 “황소돌곱창”

by 나이쓰가이a 2022. 7.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곱창집 리뷰를 하려고해요

이 곳은 우연치않게 한 번 방문하고

곱창에 곱이 엄청 많아서 종종 다니고 있는 곳인데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까요?!

 

황소돌곱창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운암주공 아파트 옆에 위치해있어요

지도보고 가시다보면 초록색 간판을 찾으실 수 있어요

주차는 두 세대정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매일 영업하시나봐요


Opening Hours

매일 12:00-23:00


곱창의 효능에 대해서 엄청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곱창이 철분과 비타민 효소가 픙부하다고 하네요?!

근데 저 글만 읽어보면 만병통치약인데요..

의사들은 곱창 안먹는다던데ㅋㅋㅋ

곱창은 주문과 동시에 굽기 시작해서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곱창집인데 고량주도 판매하네요!

고량주&곱창 조합은 안먹어봤는데 맛이

어떨지 궁급합니다!

그리고 추가 반찬이 필요하면 셀프바에서

직접 갖고와서 먹으면 되나봐요

 
 
 

메뉴판 이에요

저희는 네명이서 방문했고 모듬구이(대)를

주문했습니다

780g이면 네명이서 먹으면 적절한 양이지

않을까 싶어요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물과 여러가지 기본찬들을

가져다 주세요

물은 생수병으로 갖다주시네요

 

기본찬은 요렇습니다

무절임?/쌈장앤마늘/생간/천엽/알배추

어렸을땐 생간을 잘 먹었는데

요즘은 못먹겠더라구요ㅠ

천엽에다가 한잔하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테진아로 스타트!!

한여름에는 진짜 소맥 한잔이 간절합니다 ㅎㅎ

기본찬중에 메인메뉴인 순두부찌개에요

찌개 나오는 순간 소맥에서 소주로 주종 변경했어요

원래 순두부찌개에 곱창도 조금 들어가있었는데

이 날은 곱창이 없더라구요?! 아쉽아쉽

 

보글보글 끓여서 나오는 순두부찌개

곱창이 없어도 맛은 있습니다 ㅎㅎ

순두부찌개를 먹다보니 메인메뉴인

모듬구이가 나왔어요

염통/대창/막창/곱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딱 봐도 신선해보이죠?!

메뉴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다 손질을 해주세요

손질이 끝나면 염통부터 먹기 시작하면 됩니다

손질이 끝나면 콩나물/부추/대파김치도

함께 올려주세요

느끼하지않게 야채도 함께 먹으면 좋아요

아주 맛있게 잘 익어가고 있네요 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힘듭니다ㅠㅠ

요렇게 적당히 익으면 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염통은 참기름에 찍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이 집의 최대 장점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곱창에 곱이 가득한거였는데요

이 날은 이상하게 곱도 많이 없고

곱창도 좀 질기더라구요?!

친구들한테 완전 맛있는 곳이라고 말하고

데리고 갔는데 조금 민망하긴 했어요 ㅋㅋ

이 날 손님이 진짜 많았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생각했어요. 빈 테이블이 없더라구요

나머지 염통/대창/막창은 다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시 와서 곱창을 한 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이 날만 그런건지 아님 완전히 변한건지..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