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산 맛집

오산 운암 해장국/수육 맛집 “운암회관”

by 나이쓰가이a 2022. 7.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해장국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산에 처음 살게됐을 때부터 종종 가던 곳인데요

해장하기 딱 좋은 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운암회관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운암뜰 한식거리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운암 스타벅스 근처에 있습니다

 
 
 
 
 
 

운암회관은 매일 24시, 연중무휴라고하니

참고하세요!

지도따라 가시면 도로변에서 커다란 간판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메뉴판 이에요

저는 여기서 주로 해장국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해장국과 수육을 주문했어요

해장국 가격이 꽤나 많이 올랐네요..

물가 오르는 속도가 무섭긴합니다ㅠ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해장국집 치고는 꽤나 홀이 크죠?!

신발 신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테이블에는 해장국에 가미할 수 있는

소금과 후추가 준비되어 있네요

기본으로 배추김치와 깍두기, 고추무침이 나와요

그리고 수육을 찍어먹을 액젓 베이스의

소스도 주세요!

쌀과 야채는 국내산이네요

 
 
 

해장국이 나왔어요

해장국에 고기 가득한거 보이시나요?!

요렇게 팔팔 끓여서 나와요

너무나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그리고 해장국 시키시면 선지는 이렇게 따로 주세요

아마도 선지 안드시는분이 많으시니까

이렇게 주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양념장과 고추도 주시니까 기호에 따라서

넣어드시면 됩니다

 

저는 선지를 먹기 때문에

해장국에 넣어서 고기랑 같이 먹었어요

선지도 안좋으면 냄새나는데가 있는데

여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해장국을 먹다보니 수육도 나왔어요

첨엔 뚜껑을 덮어서 주시는데

조금만 더 가열해서 드시면 됩니다

수육 엄청 말랑말랑해 보이죠?!

 

이것은 마치 보물상자를 여는 기분!!

열자마자 느껴지는 고소한 수육 향기!

정신이 혼미해져요 ㅋㅋㅋ

수육 아래에는 부추와 팽이버섯이 깔려있어요

고기랑 함께 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부추랑 한번 같이먹고 팽이버섯이랑 같이먹기!

제 입맛에는 부추랑 먹는게 더 낫더라구요

마늘과 고추도 곁들여주면 최고!!

 

해장국과 수육까지 야무지게 먹고

해장 제대로하고 왔어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메뉴를 많이

찾고 계실텐데, 매일 시원한 음식만 먹을순 없잖아요

시원한 에어컨 바람 나오는 곳에서

뜨끈한 해장국으로 속을 달래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포장시에는 공기밥이 별도라고하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