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산 맛집

오산역 우동 맛집 “깡우동”

by 나이쓰가이a 2022.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우동집 리뷰를 하려고해요

운암에서 올리바바 양꼬치 해치우고

2차메뉴를 찾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어요

원래는 운암에 한신우동 가려고 했는데

다른 지인과 만나서오려고 여기를 선택하게 됐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깡우동

오산 원동점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오산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요

 

 

 

여기가 바로 깡우동이에요

밖에서보니 어둑어둑한게 약간 이자카야 분위기네요

매운우동 전문점이라는 걸 지금 봤네요!!

담엔 무조건 매운우동 먹어야지..

가게 외부 모습이에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아주 깔끔합니다!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때마침 손님이 별로 없어서 실내를 좀 찍어봤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죠?!

메뉴를 보고 있으면 물을 갖다주시는데

예쁜 컵과 함께 주시더라구요

물도 생수가 아니라 헛개수였나 보리차였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ㅋㅋㅋ

암튼 요런 사소한 거 너무 좋아요!!

메뉴판이에요

메인메뉴는 우동류와 어묵탕류에요

사이드 메뉴로는 찐만두와 수제 탕수육이 있어요

저희는 우동/어묵/수제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매운우동 전문점답게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맵찔이이기 때문에 중간맛으로 선택했어요

수제탕수육은 이웃님 블로그에서 본 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기본찬은 간단히 단무지만 나와요

탕수육 찍어먹을 간장 소스도 함께 주셨고,

소주잔도 주셨는데 소주잔 또한 예뻐요!!

 

우동이랑 어묵이 먼저 나왔어요

비주얼도 정말 예쁘게 나왔네요

유부랑 우동 그리고 쑥갓이 가득합니다

어묵 가득한 것 좀 보세요!!

이것이 정녕 8천원이란 말인가!!

우동도 8천원인데 면 양이 많아보이죠?!

우동면이 휴게소 우동처럼 굵은면은 아니고

조금 얇은 면인데 완전 쫄깃쫄깃해요

대망의 탕수육까지 나왔어요

엄청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부먹파/찍먹파를 모두 배려하셔서

소스는 반만 뿌려서 주시네요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만큼 맛있었어요!!

깡우동은 포스팅하기 전에도 몇 번 방문했었는데

수제탕수육이 있는지는 몰랐어요

이웃님 블로그에서 보고 꼭 가서 먹어야지

다짐했는데 드디어 먹어봤네요!

가격이 11,000원이니 엄청나게 많은 양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

웬만한 중국집보다 더 맛있는!!

우동이랑 어묵도 맛있으니 오산역 근처에서

2차 메뉴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