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산 맛집

오산 운암 양꼬치 맛집 “올리바바 양꼬치”

by 나이쓰가이a 2022. 7.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양꼬치집 리뷰를 하려고해요

 

양꼬치 안먹은지 엄청 오래된거 같아서

생각난 김에 먹으러 다녀왔어요!

 

이 가게는 몇년전에 방문했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다시 갔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까요?!

 

 

 

 

 

 

 

"올리바바양꼬치"

오산점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운암뜰 한식거리 모서리쪽에 위치해있어요

 

 

 

 

 

 

 

 

 

지도보고 찾아가시면 화려한 간판을 찾으실 수 있어요

근데 오산점이라는거보니 체인점인가봐요

다른데서 본 적이 없어서 오산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다른 지역에도 있나봅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매일 영업하나봐요!!

 

Opening Hours

매일 15:00~24:00


 

 

 

 

 

 

메뉴판이에요

크게 세트메뉴/꼬치메뉴/요리메뉴로 나뉘네요

두 명이서 방문했고, 생양꼬치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이네요 

 

 

 

 

 

 

 

기본찬은 요렇게 세 개가 나와요

양파절임과 볶은땅콩 그리고 부추무침!

저는 볶은땅콩을 엄청 좋아해서 다 먹고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ㅎㅎ

 

 

 

 

 

 

 

기본찬 나왔으니 한 잔 해야죠!

요즘 날이 덥다보니 시작은 항상 소맥인거 같아요

목구멍 열고 시원하게 한 잔 드링킹!!

 

 

 

 

 

 

테이블 옆을 보면 수저통이 있고,

각종 소스통이 준비되어 있어요

쯔란 부족하면 여기서 꺼내 먹으면 됩니다

 

 

 

 

 

 

주문한 양꼬치 2인분이 나왔어요

마늘꼬치도 두 개 기본으로 주시네요

마늘 구워먹으면 완맛!!

 

 

 

 

 

 

바로 양꼬치를 화로위에 올려줍니다

고기 빛깔이 아주 좋아보이네요!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 찍어봤어요

 

 

 

 

양꼬치를 굽다보니 숙주볶음을 주시네요

숙주볶음이 약간 새콤한게 입맛을 확 돋우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니 좋네요!!

 

 

 

 

 

 

드디어 양꼬치가 다 익었어요!

노릇노릇한게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흡입 시작!!

 

 

 

 

 

 

 

캬 지금봐도 군침이 싹 도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몇 년전에 맜있게 먹었던 기억을 더듬어

오랜만에 찾아갔는데요

 

그 맛이 변하지 않고 여전히 맛있네요!

가끔 양꼬치에서 잡냄새가 나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냄새 안나더라구요

 

여기서 2인분만 간단히 먹고 2차로 향했어요

담엔 양갈비 먹으러 가야지 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칠게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