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산 맛집

닭백숙이 맛있는 오산 운암 맛집 “오리향”

by 나이쓰가이a 2022.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이 초복이었잖아요

이웃님들은 몸보신하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친구들과 운암에서 백숙을 먹었답니다

여름을 좀 더 건강하게 날 수 있을것 같아요

다들 무탈하게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래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까요?!

 

오리향

상세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운암뜰 한식거리 건너편쪽에 있는 먹자골목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구요

매일 영업하시나 보네요!

 

 

Opening Hours

매일 10:00-24:00


 

지도보고 찾아가시면 요런 간판을 찾으실 수 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냉면도 있나보네요?!

 
 

주차는 그린사우나 주차장에 주차하면 1시간

무료라고 하는데 그린사우나가 없어진 것 같아요

아마 근처에 주차타워에 주차하면 될 것 같은데

자세한건 전화로 물어봐야 할 것 같네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홀에도 자리가 있고 내부 룸에도 자리가 있어요

선반 한켠에 약재들이 가득하네요

백숙이나 삼계탕 요리할때 사용하는 약재인가봐요

 
 
 
 

메뉴판이에요

네이버로 검색했을때는 메뉴에 닭백숙이 있었는데

가게 메뉴판에는 없네요?!

저희는 닭백숙을 예약주문하고 방문했어요

닭백숙은 4인분 기준이라고하고,

만드는데 4-5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셨어요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밑반찬은 그렇게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겉절이와 깍두기, 멸치볶음이 다에요!

아, 샐러드와 피클도 있었네요..

겉절이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물은 일반 생수가 아니라 헛개수더라구요

저는 헛개수 주는데가 좋아요 ㅎㅎ

그리고 수저도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백숙이 나왔어요

예약을 하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완전히 끓여서

나오다보니 1-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부추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네요

 

살덩이를 집게로 한번 집어봤는데요

엄청 큰 닭을 사용하신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셋이서 방문했는데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될만큼 양이 많았어요!

닭다리 크기 보이시죠?!

살벌합니다 ㅎㅎ

먹다보니까 약재같은 것도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맛이 진짜 맛있었어요

셋다 국물 폭풍흡입!!

이미 한번 끓여서 나왔지만 계속 따뜻하게 먹으려고

끓이면서 먹었어요

그거 아시죠? 국물은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는거!!

양이 엄청 많았는데 천천히 먹다보니까

어느새 고기를 다 먹었더라구요

마무리로 깔끔하게 죽도 끓여 먹었어요

죽은 백숙 요금에 포함되어 있어서

추가요금은 내지 않아도 됩니다!!

죽까지 다 먹으니 진짜 셋 다 배가 너무 불러서

움직이기 힘든 상태였어요 ㅋㅋ

4인분을 셋이서 먹었으니 그럴만도 하죠!

이 가게도 예전에 종종 방문했던 가게인데요

여기서 닭백숙은 처음 먹어봤어요

진짜 그 진한 국물맛은 글을 쓰고있는 지금까지도

생각이 나네요!

푹 고아서 나오니 살을 발라먹기도 너무 편했어요

올해 더위는 이 닭백숙으로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마칠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