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코도르 바다 디퓨저 리뷰

by 나이쓰가이a 2022. 7.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집에있는 디퓨저 액이 다 증발되어서

오랜만에 디퓨저 하나 구매해봤어요ㅎㅎ

매일 아침에 보는 카카오톡딜에 괜찮은

구성이 있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코코도르 바다 디퓨저

톡딜가가 7,900원 이었는데,

포인트가 있어서 6,820원에 구매했어요

정말 싸게 구매한 것 같아요 ㅎㅎ

상자를 열어보니 요렇게 들어있더라구요

구성은 바다 디퓨저 120ml + 리필액 200ml 입니다

디퓨저가 들어있는 상자는 잘 봉인되어 왔더라구요

제조일도 7월14일이니 얼마전에 생산한 제품이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되어 있었고,

디퓨저 스틱도 함께 들어있네요

 
 
 

 

리필액 용기도 예쁘게 생겼네요 ㅎㅎ

향수병 같은 느낌?!

디퓨저 박스안에 있는 모든 구성품들이에요

150ml 의 디퓨저 용기와 스틱 그리고 디퓨저를

장식할 수 있는 모래와 조개껍질이에요

구매전에 사진으로 디퓨저를 보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인테리어 효과도 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먼저 디퓨저 용기의 뚜껑을 열고

파란색의 모래를 넣어줍니다

색감이 아주 좋은데요?!

모래를 넣은 후에 조개껍질을 넣어줘요

쏟아지지 않게 조심조심 부어주면 되는데

와르르르르~~~

 

이거 저만 이렇게 흘리는거 아니겠죠?!ㅋㅋㅋ

한숨 쉬면서 다 주워 담았습니다

모래와 조개껍질을 다 넣고난 후에 보니

뭔가 조화롭지 않은 느낌을 받아서

스틱 하나로 휘휘 저어줬어요

젓고나니 뭔가 자연스러운 느낌 ㅎㅎ

다 끝나고나서 요렇게 방 한켠에 배치해뒀어요

스틱을 다 꽂으면 향이 너무 강할 것 같아서

우선은 세 개만 꽂아놔봤는데요

방의 인테리어 요소가 +1이 된 듯한 느낌이에요

디퓨저를 배치하고 한 3-4일 정도 지난 것 같은데요

외출했다가 집에 들어오면 은은하게 상큼한 향이

나더라구요

리필액도 200ml나 있어서 몇 개월간은

디퓨저 구매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가성비 좋게 구매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