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바르닭” 닭가슴살 17종 17팩 구매 후기

by 나이쓰가이a 2022.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닭가슴살 리뷰를 해볼까해요

저는 보통 평일 저녁에는 닭가슴살을 먹고 있어요

안그럼 살이 너무 쪄서ㅠㅠ

그래서 주기적으로 닭가슴살을 주문하는데요

얼마전까진 허닭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엔 바르닭으로 주문해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까요?!

 

바르닭 촉촉 닭가슴살 17종 17팩

바르닭은 이전에 네고왕에 한번 나와서

먹어본적이 있어요!

그때 소품닭(소스품은 닭가슴살)이 꽤 괜찮은

기억이 있어 다시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여러가지 종류를 다양하게 맛보고싶어

17종 모두 다른 구성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요렇게 포장되어 왔네요

포장이 터지거나 한 것은 없었고,

아이스팩도 세개나 들어서 차갑게 잘 도착했어요

 
 
 
 

먼저 5종의 닭가슴살이에요

오리지널/저염/칠리/블랙페퍼/허브바베큐

요렇게 다섯종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단백질 구성은 24g 정도되니 꽤 많네요ㅎㅎ

 

다음으로는 치킨 텐더같은 닭가슴살이에요

모두 닭 안심으로 만든 것 같고,

스파이시/탄두리커리/어니언/오리지널/페퍼

요렇게 5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탄두리커리는 예전에 먹어봤는데

맥주 안주로도 좋더라구요!!

단백질 함량은 20-22g 정도 되네요

 
 

마지막으로 소스품은 닭가슴살 7종이에요

소품닭은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도 정말 연하고!

사천짜장/땡초/갈비/떡볶이/허브갈릭/찜닭/양념치킨

요렇게 7종으로 구성되요

사천짜장맛은 아직 못먹어봤는데

어떤 맛일지 너무 기대되네요!!

단백질 함량은 15-22g정도로 다양하네요

 
 
 

소품닭 허브갈릭맛도 첨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 ㅠㅠ

담에 구매할땐 없는걸로 사야겠어요 ㅎㅎ

블랙페퍼는 먹을만한듯!

 
 
 
 

그리고 칠리랑 떡볶이, 찜닭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세개 모두 맛있었어요!

금방 다 먹었어요 ㅋㅋ

 
 
 
 

생 닭가슴살은 구워먹거나 삶아먹거나 하면

질리거나 물릴때가 많잖아요

저도 얼마전까지는 생닭가슴살 구워먹다가

너무 귀찮아서 네고왕보고 소품닭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날도 더운데 땀흘리면서 구워먹는거보다

맘편하게 소스있는 닭가슴살 먹는것도

편하고 맛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