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맛집

오산 운암 구운 삼겹살 맛집 “임대장"

나이쓰가이a 2022. 9. 1. 22: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삼겹살집 리뷰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오랫동안 익혀먹는

음식을 먹으면 땀이 줄줄줄 나잖아요

그래서 다 익혀서 나오는 고깃집을 찾다가 가게된 곳입니다

리뷰 시작해볼겠습니다

 

임대장

오산시청점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운암뜰 한식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지도보고 찾아가시면 이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한판 돌구이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가게 외부에서도 메뉴를 볼 수 있어요

메뉴를 먼저 보고 결정할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대표메뉴는 대장모듬 한판구이 인가봐요

그리고 여섯시 이전에 입장하면 서비스로 차돌된장찌개와 대접밥을 준다고 써있습니다

저는 아쉽게도 여섯시 넘어서 방문했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네시부터 새벽 두시까지 입니다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실내 테이블에도 메뉴판이 있어요

저는 두명이서 방문했고 통삼겹 한판구이주문했습니다

480그램에 36,000원이네요

돼지고기는 다 국내산입니다

배추김치는 국내산/중국산 혼합이네요

나머지 채소류들은 모두 국내산입니다

 

테이블 옆쪽에 수저통이 있으니 꺼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수저가 알록달록하네요

기본찬입니다

명이나물/묵사발/양파절임/양배추샐러드가 나오네요

그리고 각종 양념을 주시는데 위에서부터 꿀/인절미가루/소금/와사비/쌈장입니다

이전 사진에 나왔는데 여기는 쌈을 기본으로 주지 않아서 쌈채소가 필요한분은 말씀하시면 갖다주실거에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여기는 고기를 다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려요

삼겹살 정말 푸짐해보이죠

중간중간에 떡도 있는데, 떡은 꿀을 찍어드시거나

양철그릇에 담긴 떡볶이 소스 찍어먹으면 됩니다

콩나물과 부추, 김치도 같이나오니 고기와 곁들여서 먹으면 완전 맛있겠죠

삼겹살 나오고나서 바로 찍었는데 아주 뜨끈뜨근해보이죠

밑에 판이 돌판이라 열이 엄청 천천히 식어서 잔열로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남자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네요

임대장은 이전에도 몇 번 가봤었는데요

고기가 다 익혀서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은

조금 길지만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한명이 고기를 전담마크해야하는

수고를 하지않아도되니 아주 좋습니다

삼겹살도 적당히 잘 익혀서 나오니 맛이 괜찮았던 것 같네요

날씨가 더워서 불앞에 앉아있기 싫은데

고기는 먹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