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맛집

오산 운암 수육 맛집 "한촌설렁탕"

나이쓰가이a 2022. 8. 2. 21: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다들 아실거같은 설렁탕집을 리뷰할까합니다

근데 저는 설렁탕을 먹지않고 다른 메뉴를 먹었습니다

술안주로 딱 좋은 메뉴 소개해보겠습니다!

 

한촌설렁탕

오산점

상세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오산역에서 운암뜰 한식거리 가기 전에 있어요

 

 

 

입구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가게 바로앞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한 네대정도 주차가능했던 것 같아요

자차 이용하실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판 입니다

아무래도 설렁탕집이다보니 다양한 설랑탕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1차 끝나고 2차로 온거라 설렁탕말고 돌판수육(소)을 주문했습니다

 
 
 

설렁탕집은 김치 맛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한촌설렁탕은 요렇게 뚝배기같은 그릇에 배추김치와 깍두기를 주십니다

가위를 사용해서 먹을만큼만 잘라드시면 됩니다

 

청양고추랑 마늘고 주시고, 수육 찍어먹을 소스도 함께 주십니다

고추 매우니까 조심조심하세요!

 
 

기다리다가보니 요런 메뉴판도 있더라구요

여름에 판매하는 냉면 세트와 한촌도깨비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돌판수육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이시나요?!

부추랑 수육을 함께 소스에 찍어먹으면

야들야들한게 완전 맛있어요!!

인당 소주 두 병정도 가능하겠습니다

처음 나올때는 완전 뜨거워요

입 천장 까질수 있으니 호호 불어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다시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설렁탕집이니 당연히 설렁탕은 맛있지만

2차로가면 돌판수육 메뉴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술 마시면서 해장하는 느낌이 들거든요 ㅎㅎ

한촌설렁탕은 전국에 많이 있으니

방문하실 때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