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맛집

오산 운암 돼지짜글이와 육전 맛집 “배부장찌개”

나이쓰가이a 2022. 7. 31. 10: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오산 운암에서 낮술하기 제일 좋은

가게를 소개해볼까해요!

이웃님들도 낮술 땡기실때 있으시잖아요?!

근데 낮에 운암에 돌아다녀보니 일찍

문을 여는 가게가 거의 없더라구요ㅠㅠ

근데 여기는 항상 열려있어서

낮 2-3시부터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배부장찌개"

오산시청점

배부장찌개는 체인점이니 다들 잘 아실것같고

제가 방문한 곳은 오산시청점이에요

운암뜰 한식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가게 외관이에요

운암뜰 한식거리 코너부분에 있어요

왼쪽 귀퉁이에 조그마한 간판 보이시나요??

무려 24hours open!!

그리고 연중무휴입니다!!

정말 엄청난 곳이네요

입구 옆에는 이런 문구도 있더라구요

신선한 식재료로 육수를 끓여서 자신이 있나봐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3-4시쯤이었던 것 같아요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고 한 두 테이블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낮술의 성지답게 다른테이블의 손님들도

술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찌개메뉴는 생돼지 김치찌개 / 동태탕 / 돼지짜글이

있구요

별미메뉴는 국물 닭볶음탕 / 매운갈비찜 / 육전 /

제육볶음 / 꼬막무침이 있어요

저희는 우선 돼지짜글이 2인분과 육전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전체 메뉴는 여기에 다 나와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먼저 나온 기본찬 소개드릴게요

어묵볶음이랑 콘샐러드 그리고 구운 김을 주세요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딱 한잔하기 좋은 구성이죠?!

어묵볶음 맛있어요!!

돼지짜글이 2인분 나왔습니다

고기는 익은 상태여서 조금만 더 끓이고

먹으면 될 것 같았어요

두부도 올라가있는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너무 맛있게 끓고있네요!

당면이 익으면 바로 드시면 됩니다!!

굵은 당면이기 때문에 국물을 금방

흡수하더라구요 ㅎㅎ

바로 자박자박해져요

짜글이를 끓이다보니 뒤이어 육전도 나왔어요

육전에 부추무침 조합?!

이건 못참죠..

오늘도 거하게 취할 각이네요 ㅎㅎ

육전은 고기가 질기지않게 알맞게 구워주셔서

아주 맛있었어요

여기 올때마다 육전은 거의 고정으로

시키는 것 같아요!

육전에다가 부추무침을 함께 먹으면

향긋한 부추향과 함께 부채살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최고의 조합입니다!!

돼지짜글이 & 부채살 육전

안주 조합이 너무 좋아서 이 날 여기서

술을 꽤 많이 마신 것 같아요

낮 시간에 결혼식 갔다가 왔을 때,

술은 마시고 싶은데 마실 곳이 없다면

여기로오면 100% 열려있더라구요

그때부터 자주 찾게됐어요

운암에서 낮술할 곳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