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맛집

오산역 꼬들살 맛집 “신마포갈매기”

나이쓰가이a 2022. 7. 29. 17: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고깃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몇년전에 마지막으로 갔다가 지난주에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까요?!

 

신마포갈매기

오산역점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오산역에서 도보로 5-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오산역 문화의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입구 사진이에요

가게 외관은 그대로인데 메뉴가 좀 바뀐거같더라구요

예전에는 무한리필 메뉴는 없었는데

지금은 돼지 무한리필과 전메뉴 무한리필추가되어 있었어요

물론 무한리필 말고 고기 단품메뉴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에 자리를 잡고 앉으시면 테이블에도

메뉴판이 있어요

가격 참고하시구요

저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하마터면 기다릴뻔했어요

손님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전메뉴 무한리필을 주문했습니다

벽 한쪽에 무한리필 이용안내문이 있었어요

고기남기면 환경부담금 인당 5천원!

무한리필 이용시간 한시간반!

지속적으로 동일 고기 주문 불가!

등등 주문과 관련된 여러가지 유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으니 꼭 살펴보시길 바래요

 

주문하면 우선 기본찬을 내어주시는데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두부김치가 기본찬으로

나와서 예전에도 참 좋아했어요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애피타이저로 먹기좋아요!

그리고 파채무침과 콩나물무침, 쌈무랑 매널/쌈장도

주세요. 고기랑 곁들여먹기 좋겠죠?!

 

지금같이 더운 날씨에 먹기좋은 오이냉국과

양파절임 그리고 쌈채소류도 기본으로 나옵니다

오이냉국 시원하게 드링킹!!

 

이 가게의 특별한점은 화로 바로옆에

계란물을 부어서 계란찜을 만드는 거에요!

각종 야채를 다진거와 함께 계란물을 부어놓으면

화로의 열로인해 계란이 서서히 익어요

 

계란물은 직원분께서 부어주세요

촤라라~~

계란이 다 익으면 타기전에 요렇게 퍼서

맛나게 드시면 되요!!

전메뉴 무한리필을 시키면 처음 제공되는 메뉴가

등심이기때문에 등심먼저 구워봤어요

등심맛은 그냥 쏘쏘했어요

그래도 고기 빛깔은 좋아보이네요 ㅎㅎ

 

등심을 다 먹어갈때쯤 갈비살과 육회를 주문했어요

갈비살은 등심보다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육회도 그냥 쏘쏘?!

 

갈비살 다 먹고나서 돼지고기 꼬들살을 주문했어요

꼬들살 첨 먹어봤는데 엄청 꼬수운게

넘나 맛있더라구요?!

이날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소주안주로 최고!!

꼬들살이 너무 맛있어서 또 시키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제한시간 한시간반이 다됐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사실 글을 제대로 안읽어서 시간제한이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ㅋ

당황한 기색을 감추고 남은 술을 다 비우고 나왔어요

생각보다 한시간반이라는 시간이 짧더라구요

술 한잔 마시면서 천천히 먹을때는

무한리필이 크게 메리트가 없을 것 같아요

전투적으로 고기만 먹는다면 좋겠지만 ㅎㅎ

제 입맛에 소고기는 쏘쏘였지만,

꼬들살이라는 것을 하나 배웠습니다

담에가면 꼬들살 더 많이 먹어야겠어요!

그럼 이만 마칠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