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맛집

오산역 생삼겹살 맛집 “복돼지”

나이쓰가이a 2022. 7. 29. 17: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고깃집 리뷰에요

고기를 참 자주도 먹었네요

어차피 인생은 고기서 고기니 불판앞으로 가야겠죠?!

그럼 리뷰 시작해볼까요?!

 

복돼지

상세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오산역에서 도보 5-10분이면 도착 가능해요

조그만 골목길 사거리 모서리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아래내용 참고하시구요


Opening Hours

매일 12:00 ~ 24:00


 

가게 외관이에요

생긴지 그렇게 오래되지는 않아서 깔끔해보여요

굽는메뉴는 생삼겹살/생목살/생항정살/

생가브리살/생갈매기살/복돼지모듬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실내에도 메뉴판이 있어요

실외 메뉴판에서는 없었던 돼지갈비도 있네요

참고하시구요!

저는 생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손님없을 때 실내도 한 번 찍어봤어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구요

에어컨도 빵빵해서 시원하더라구요

여긴는 숯에다가 가스불을 붙여서

불판을 달구는 방식이에요

아무래도 고기를 구우면 숯향이 조금 나겠죠?!

기본찬이에요

파김치/미역무침/양념게장/물김치/

배추김치/콩나물무침/양파절임이 나와요

저는 기본찬 중에서 파김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파김치는 푹 익은게 아니라 갓 담은듯한

알싸한 향을 품고있어요

고기와 곁들일 상추와 고추도 나오구요

고기를 찍어먹을 양념도 다양하게 주세요

무슨 젓갈인지 모르겠는 젓갈과 쌈장,

소금 앤 와사비가 있어요

제 최애는 젓갈에 찍어먹는거에요!

마지막으로 기본 반찬의 하이라이트!

흘러넘칠것 같은 계란찜입니다

정말 푸짐해보이지 않나요?!

이게 공짜라니!!

김이 모락모락나고 있는 아주 뜨끈한

상태로 먹을 수 있어요

음주 전 계란찜 섭취 필수!!

계란찜을 먹고 있으면 나무도마에 예쁘게 담긴

삼겹살과 버섯이 나와요

삼겹살 빛깔 좋죠?!

삼겹살을 올리기전에 불판을 달군 다음

고기를 올려줍니다

아주 맛있게 익어가고 있죠?ㅎㅎ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고기를 잘라서

조금더 굽다가 드시면 됩니다!

아 침고이네요 ㅠ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으로 먹어봤어요

젓갈에 찍어먹고, 파김치와 함께 먹고!

두 조합 모두 너무 맛있어요!!

파김치때문에 이 집을 종종 방문하는 것 같아요 ㅎㅎ

고기 다 먹을때쯤에는 입가심으로

된장찌개 들어가줘야겠죠?!

팔팔끓는 된장찌개로 마무리 잘 했습니다

이 가게는 처음 생긴걸 봤을때부터

지금까지 종종 방문하는 곳이에요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밑반찬도

나쁘지않아서 맛있게 고기 먹기 좋더라구요

지금까지는 삼겹살만 먹어봤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오산역 근처에서 고깃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