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맥주 안주 육포 “잭링크스 비프 져키” 페퍼 구매 후기

by 나이쓰가이a 2022.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주문해서 먹어본 육포 구매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저는 이 육포를 몰랐었는데 여자친구가

유튜브에서보고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주문하게 됐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육포로 검색하니 최상단에 뜨더라구요

요즘 핫한 육포인가보네요

사진찍은게 별로 없어서 간단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잭링크스 비프 져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고

쿠팡와우 회원이라 18,610원에 구매했어요

지금은 가격이 변동됐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겉포장지 사진이에요

겉포장지 속에 또 별도로 포장이되어 있었어요

이중포장된 형태였네요

 

제품특장점과 영양성분 정보입니다

뉴질랜드 소고기로 만든 육포인가보네요

총 용량은 310g입니다

사실 육포 310g이 어느정도 양인지 감이

잘 안잡혔는데 받아서 열어보니까 양이 많더라구요

육포 100g당 단백질 함유량이 34g이나 되네요

단백질 보충하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대신 나트륨도 1,500mg 포함되어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세요

 

겉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별도 포장지가

나오고 지퍼백으로 여닫을 수 있게 되있습니다

포장지가 통통한게 양이 많아보이네요

 

육포를 꺼내서 마요네즈와 함께 술안주로 먹어봤습니다

육포에 후추 가루들이 박혀있는게 보이시죠?

육포에서 후추향이 나봤자 얼마나 나겠어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후추향이 강하더라구요

저는 괜찮았는데 정작 여자친구는 자기 취향이

아니라면서 잘 안먹었어요

강한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요네즈나

다른 소스를 듬뿍 찍어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후추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오리지널로 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 구매해서 먹어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