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산 맛집

오산역 근처 오색시장 돼지국밥/머리고기 맛집 "부용식당"

by 나이쓰가이a 2022. 8.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쓰가이입니다

오늘은 돼지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술마신 다음날 해장할때나 등산 후 술 한잔 생각날 때 종종 가는 곳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부용식당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오산역에서 도보로 10-15분 정도면 도착하실 수 있을겁니다

오산의 5일장인 오색시장 안쪽으로 가셔야합니다

 

 

 

 

 

오색시장은 다섯가지 색깔의 길이 있는데요

지금 보는 길은 주황색 길이에요

저기 저 조그만 간판의 색깔이 주황색인 길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길을 따라 찾아오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입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식당은 길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며 양쪽으로 있습니다

제가 처음왔던 7-8년 전쯤에는 한쪽에만 있었는데 아무래도 손님들이 늘다보니

양쪽으로 확장하신 것 같습니다

입구에 써있듯이 순대국/머리고기/돼지국밥 전문점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최근 식자재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5/9일부터

국밥/술국/수육의 가격이 1,000원 인상되었다고 합니다. 물가가 점점 오르네요

인상된 가격 참고하세요

고춧가루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이네요!

 

 

기본으로 내어주시는 것은 배추김치/깍두기/새우젓 입니다

예전에는 열무김치도 기본으로 있었는데...

저는 해장이 필요해서 일단 돼지국밥을 시켰습니다

뜨끈뜨끈한 국밥이 나왔습니다

고기양 많은거 보이시나요

해장하러 왔다가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보글보글 끓는거 보이시죠?! 침넘어갑니다

국밥은 해장에도 좋고 안주로도 좋고 최고에요

국물은 간이 쎄지않고 슴슴한 편입니다

간간하게 드시는 분들은 새우젓을 넣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국밥을 먹다가 술안주가 부족할 것 같아서 머리고기 수육도 한 접시 추가했습니다

머리고기 추가할 때 열무김치 있는지 여쭤봤더니 추가로 갖다주셨습니다

수육보세요! 윤기가 좌르르르

열무김치와 함께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제 최애 안주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먹은 건물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맞은편에 보이는 가게가 처음에 올렸던 사진입니다

반대쪽이 테이블이 더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오산에 산지 10년 가까이 되어가는데요

여기는 제가 가장 자주왔던 국밥집인거 같습니다

돼지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하셔서 맛보세요

단, 주말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주말 제외하고 4일과 19일은 휴무라고 하니 이것도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